본문 바로가기
하다/움짤제작

[제작하다]#도깨비 지은탁 김고은 움짤 :) 으흣~ 사랑해여어~

by 조음(good) 2016. 12. 4.
반응형


결심했어요~ 으흣


요즘 또 드라마 재미있는게 나와서 기분이 조음 조음!!

드라마 제목은 도깨비 라는 드라마인데요^^ 

풀네임은 쓸쓸하고 찬란하신 도깨비라고 하네요



금요일, 토요일 TVN 에서 합니다

드라마는 역시 TV N인가 봅니다 ㄷㄷㄷㄷ



(김은숙 작가)


집필은 김은숙 작가가 했습니다. 이분 정말 유명하죠? (태양의 후예 때문이라도 ㅎㅎㅎ)

김은숙 작가는 정말 최고인것 같아요! 썼다 하면 흥행돌풍이네요~


아무튼 금요일에 그렇게 드라마를 보다가 

김고은이 너무 귀엽게 나오길래 움짤을 열심히 만들어보았습니다~



요장면은~~


대사중에 공유에게 결심했다며 나 아저씨한테 시집가겠다면서

급고백을 하더라구요. 그러더니..

사랑해여어~ 으흣하며 빙구웃음을 날려주는 모습인데요!



순간 나도모르게 피식 하고 말았네요 ㅋㅋㅋ

그래서 움짤을 안 만들수가 없었습니다~



스토리도 탄탄하고 중간중간 웃기는 장면도 나와서 나름 꽤 재미있습니다.

드라마 보는거 싫어하는 저희 바깥 양반도 눈을떼지 않고 볼 정도니까요


이 드라마에 압권은 공유의 미친비율, 이동욱의 잘생김입니다ㅋㅋㅋ

공유와 이동욱의 멋진 모습은 다음에 또 움짤로 만들어보기로 하죠.







이 컨텐츠의 저작권은 조음에게 있습니다

퍼가실때엔 댓글과 공감을 남겨주시면 글쓴이가 사랑을 드립니다

(기본오른쪽 마우스 금지 적용중. 이미지 원하실경우 알툴바 이용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