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다/텔레비전

씬스틸러 드라마전쟁 :) ㅋㅋㅋㅋㅋㅋ아 배아파~

by 조음(good) 2016. 12. 7.
반응형




씬스틸러 드라마전쟁 넘 재밌지 않나요? 

포스팅하면서도 ㅋㅋㅋ 다시보기 하는데도~ 배꼽빠지는줄ㅋㅋㅋㅋ

혹시 아직 못보신분들 계시면 봐보세요 ㅋㅋㅋ

간만에 SBS가 정말 웃기는ㅋㅋㅋㅋ 이거 추석때 파일럿 프로그램이었다고 하는데 왜 전몰랐을까요?

(감자칩과 소파 특성을 갖고있는 저인데 ㅋㅋ 추석때 난 뭘한거지?!)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많이 나와서 그런지 왠지 더 재미있는것 같아요.





씬스틸러 드라마전쟁은 대본은 있으되 대본의 내용은 거의없이

즉석의 애드리브로 극을 전개하는 예능인데요~



중간중간 뿜어져나오는 애드리브를 보고 와~ 역시 연기자는 연기자구만!!! 이라는 생각이들면서

대단하다는 생각이들더라구요!!



특히 이규한이 너무 재미있는것같아요 ㅋㅋㅋㅋ



이규한 선수 등판!!



ㅋㅋㅋㅋ 평소에 라디오스타에서 볼때도 재미있는 사람인줄은 알았는데

되게 웃기네요~



처음 시작할때 신고식으로 몰래드라마를 하는데 아래는 그중에서 웃긴 장면 이에요ㅋㅋㅋ

처음부터 등장하자마자 아무것도 모르는 이규한은 선배님과 악수를 하고,




오래 기다렸지? 라길래 아니에요 라고 말한뒤 자리에 앉았는데 

갑자기 정준하가 다리를 스윽~~~만지더니 자기야~♥ 라고 ㅋㅋㅋㅋㅋ



뭐 이런 황당한 시츄에이션이라고 생각했지만 

금새 빠져든 이규한 선수!! 헤어지자고 하고

준하는 이유를 설명하라고 한다~



근데, 


딴남자가 생겼대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말에 준하는 규한에게 아주 당찬  !! 뺨싸대기를 날리지만~

같이 때리며!!!!!


너도너도!! 바람폈자나 내가 봤어 이태원에서 그... 

뻐드렁니가 똑같다며 드라큐라했는데 이빨에 분장을 안했다며 ㅋㅋㅋㅋ

공격을 해오는데요 ㅋㅋㅋㅋ






움찔하면 다시할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술에 생크림 묻힌 준하는 마지막으로 키스를 해달라고 하는데~


잡더니 움찔하는 준하를 보고

움찔하면 다시할거라는 규한의 드립력ㅋㅋㅋㅋㅋㅋ




즉석 애드리브로 조금 자극적인면이 많이 있긴하지만~ 

정극이 아닌 예능이기때문에 감수하고 편안하게 볼수있는것같아요 ㅋㅋㅋ




너무 많은 정보를 드리면 스포일러가 되오니 여기까지만 ~~




재미나 재미나 ㅋㅋㅋㅋㅋㅋ

계속 볼것 같애~~~~






이 컨텐츠의 저작권은 조음에게 있습니다

퍼가실때엔 댓글과 공감을 남겨주시면 글쓴이가 사랑을 드립니다

(기본오른쪽 마우스 금지 적용중. 이미지 원하실경우 알툴바 이용하세요)


반응형

'보다 > 텔레비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씨인 제보에 말 바꾼 김기춘  (0) 2016.12.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