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듣다

[음악을 듣다]애프터레인(after rain) - 사랑하지 말것을/듣기/자동재생/반복재생/음악/발라드

by 조음(good) 2016. 12. 4.
반응형


음악이 안나오나요? 댓글로 알려주시면 :) 글 수정들어갑니다.

여러분의 친절한 제보부탁드려요




새로나온곡들중에 아 요건 들을만하다 이거 정말 좋다 라는건 

계속 가지고 오고있는데 이미 차트권안에선 다 소개해드린것 같군요

갑자기 재발매,커버 혹은 리바이벌,리메이크 음반들이 많이 나오기 시작하네요.


그래서 오늘도 하드를 탈탈 털었습니다.


애프터레인의 노래를 가지고왔네요!

이것도 2004년 초에 나온곡이니까... 꽤 오래됬죠?

조용하게 차분하게 감상할수 있을것 같네요^^


힐링하시길~~








애프터레인(after rain) - 사랑하지 말것을



고장나버린 시계바늘처럼

나의 기억들은 멈춰있나봐

좋았던 추억만 생각하면서


그대 그리움이 많이 쌓이면

마음 속에 작은 병이된다고

모두 말하죠

나는 그 병에 걸려 마지못해 살아간다고

시간이 흐르기만 기다리죠


따스했던 그 온기와 그대향기마저도

방안가득 그대로 남아 날 괴롭히죠

이렇게 


사랑을 하는 것보다 힘든 건

이별을 견뎌내는 것

죽을 만큼 힘에 겨운줄 알았더라면

처음부터 난 사랑하지 말것을

그랬나봐


그대 이름이 입술에 맴돌고

그대 음성이 귓가에 선하고

그대 얼굴이 이렇게 

두눈에 선명하게 남아있는데

어떻게 그댈 잊을 수 있나요


내가 있어야 할 곳은 그대 마음속인데

오랫도록 그 안에서 살고 싶었는데

영원히


꾸준한 나의 사랑을 채우고

오랜시간이 흐르면

언젠가 그대가 한번쯤 돌아와 줄까 


방 한 구석에 그대 기억과 잠이 들겠죠

바보처럼 그대를 보내고 

뒤늦은 미련으로 살아가죠

이렇게


사랑을 하는것 보다 힘든건

이별을 견뎌내는 것

죽을 만큼 힘에 겨운줄 알았더라면

처음부터 난 사랑하지 말것을

그랬나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