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듣다

[음악을 듣다]도깨비 OST /CHANYEOL (찬열), PUNCH (펀치) – Stay With Me/반복듣기/자동재생/음악/발라드

by 조음(good) 2016. 12. 7.
반응형


음악이 안나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 글 수정들어갑니다.

여러분의 친절한 제보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조음입니다.


오늘은 화제의 드라마 도깨비의 OST part1을 준비해왔는데요

엄훠 펀치 보컬 목소리 너무 좋은거 아닙니까? 으흐흐.


연기력 , 스토리, 영상미 다한다 했더니

OST도 넘흐 좋은것 같아요!



아직 파트원이니까 공개는 안되었지만

 제가 넘 좋아라하는 라쎄린드의 목소리를

드라마에서 많이들 들었다고 하시니,

곧 나오지 않을까라는 기대감도 갖게되네요~



그나저나

찬열은 랩 콜라보 앨범에서 뿐만아니라

그 목소리톤을 인정받아서인지

한번 내고 끝나나 했는데, 오~ 랩 잘하는데요?^^












CHANYEOL (찬열), PUNCH (펀치) – Stay With Me [ 도깨비 OST Part 1]


나의 두 눈을 감으면

떠오르는 그 눈동자


자꾸 가슴이 시려서

잊혀지길 바랬어


꿈이라면 이제 깨어났으면 제발

정말 네가 나의 운명인 걸까

넌 Falling You


운명처럼 너를 Falling

또 나를 부르네 Calling

헤어 나올 수 없어

제발 Hold Me


내 인연의 끈이 넌지

기다린 네가 맞는지

가슴이 먼저 왜 내려앉는지

 

(Stay With Me)

내 마음속 깊은 곳에

네가 사는지

(Stay With Me)

내 안에 숨겨왔던 진실


나의 두 눈을 감으면

떠오르는 그 눈동자


자꾸 가슴이 시려서

잊혀지길 바랬어


꿈이라면 이제 깨어났으면 제발

정말 네가 나의 운명인 걸까

넌 Falling You


가슴은 뛰고 있어

여전히 널 보고 있어

자꾸만 숨이 막혀서


아직은 멀리에서

너를 지켜보고 싶어

내가 또 왜 이러는지


처음 너를 볼 때부터 다르게

운명의 시간은 또 더디게 갔지

내 가슴은 널 향했고

내 심장은 다시 또 뛰었고


꺼져버리던 희미한 불빛

너로 인해 다시 타오르는 눈빛

마치 오래전부터 널 사랑한 것 같아

무언가에 이끌리듯 끌려온 것 같아


(Stay With Me)

내 마음속 깊은 곳에 네가 사는지

(Stay WIth Me)

내 안에 숨겨왔던 진실


나의 두 눈을 감으면

떠오르는 그 눈동자


자꾸 가슴이 시려서

잊혀지길 바랬어


꿈이라면 이제 깨어났으면 제발

정말 네가 나의 운명인걸까

넌 Falling You

반응형

댓글